> 학회소개 > 인사말
 
존경하는 방사선생명과학회 회원 여러분께

올해 제12대 방사선생명과학회 회장을 맡은 제주대학교 의과대학 현진원입니다.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방사선 관련 의생명과학분야에서 교육과 연구에 매진하는 우리 학회 회원 모두에게 건강과 일상이 회복되는 한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2020년 코로나19 판데믹의 긴박한 상황에서도 전회장님들을 비롯한 임원진과 회원님들 그리고 후원사의 성원으로 무사히 춘·추계 학회를 치러낸 저력을 갖춘 학회입니다. 2020년 운영진에게 큰 박수와 함께 노고를 치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든든한 새 임원진과 회원님이 계시기에 잘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방사선생명과학회의 위상을 지키고 더 큰 발전을 위해 저희 임원진들은 회원 증원, 기초 및 임상 연구 관련 학회와의 유대관계 증대 및 춘계·추계 학술대회를 좀 더 내실화하여 방사선 관련 연구 분야의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께서도 학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 및 의견 개진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올해도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어둠을 밝혀주는 백신과 치료제 개발의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어 안도감과 함께 가급적 빠른 시기에 종식되기를 바랍니다.

학회 임원진과 함께 본 학회가 더욱 발전하고 학회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학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방사선생명과학회 회원분들의 연구와 하시는 모든 일에 우수한 성과를 거두시길 바라며 우리 학회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1년 1월
방사선생명과학회 회장 현진원 배상